베트남여행

10. 10. 17일 베트남 호치민생가 셋째날

소담1 2010. 10. 20. 17:28

오늘은 베트남 여행 마지막날이다.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8시20분출발을 한다.

오늘은 호치민 광장과 박물관 생가 를 둘러보기로 했다. 씨클로만 30분정도 타고

가이드가 안내하는 여행 필수코스가 있지만 어제 kbs소비자고발에 프로에서 베트남 곰쓸개및 나텍스,가짜다금바리등 고발프로가 나와서인가? 될수있으면 안갈려고 가이드가 노력을 한다. , 노니샾을 갔다가

라텍스공장 편백나무 도마공장만 다녀오고 , 저녁은 썬레스도랑에서 저녁을 먹고 공항으로 와서

그곳 시간으로 11시40분 인천공항 비행기를 타고 3시간 30분걸려서 좋은 나라 대한민국에 돌아왔다

그래서 3박5일은 여정이 이렇게 끝이났다.

모임 총무라 돈관리 음식관리 여러가지 신경을 많이 썻는대 무사히 즐거운 여행을 하고와 다행이다.

주말과 일요일을 혼자 지내며, 나에게 여행을 허락한  남편을 너무너무 사랑한다.

고맙고 덕분에 싫컨 웃고 떠들며 행복한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마지막날 아침을 먹고 라운지에서

라운지 식당 모습

호텔에서 나오면서 대부도가는 방조제 처럼 긴다리가 있다.

두번째 갔던 휴게실 식사도 할수 있단다 .우리는 노니이야기만 듣고 조금쉬다 왔다

점심식사로 김치찌게를 먹은 한국 식당

씨클로 타는 모습 이곳도 팁이 1불 이다. 이렇게 30분을 오토바이와 엉키며 시내를 돌고 왔다

호치민 광장

호치민의 묘소

주석궁이다

호치민 집무실

호치민의 식사식탁 1식3찬이란다

서재이다 유품이 책몇권이다. 책도 읽고 나면 모두선물한대요

호치민생가

연리지나무

호치민의 묘소를 뒤에서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사원이다